디스코드 니트로는 더 큰 파일 업로드 기능, 더 많은 이모티콘, HD 비디오 스트리밍, 프로필 사용자 정의 등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스코드 니트로를 사용하려면 구입해야 합니다. 연간 $99.99 또는 월 $9.99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디스코드 니트로를 완전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디스코드-니트로
디스코드-니트로

1. 니트로 Giveaways

니트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디스코드 서버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디스코드 서버의 대부분은 광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서비스 홍보를 위해 니트로를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하면 디스코드 니트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경품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니트로를 얻을 수 있는 것은 한 명뿐이므로 이 방법으로 니트로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하튼, 여기 니트로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서버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Open Dvertisements, Self-promotion central, Jet's Dream World, Sound의 Spooky World, Dank's Dungen, Custom's Magical World입니다. 이러한 서버의 대부분은 봇을 탐지하기 위한 보안 문자를 입력하는 절차를 걸쳐서 들어가야 합니다. 

 

 

2. 프로모션

어떤 회사 들는 가입 환영 선물로 니트로를 몇 달 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Epic Games(에픽 게임스)는 모든 가입자에게 무료 디스코드 니트로를 제공했었습니다. 현재는 디스코드 니트로가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YouTube 프리미엄을 구독한 적이 없고 사용해 보고 싶다면 니트로를 $10에 구입하고 $33에 해당하는 3개월 동안 YouTube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니트로-프로모션
디스코드-니트로-프로모션

이러한 프로모션의 대부분은 위에서 언급한 유튜브 프리미엄을 포함하여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디스코드 파트너 프로그램

디스코드 파트너 서버의 소유자는 무료 니트로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파트너십을 신청하려면 서버에 최소 500명의 구성원이 있어야 하며 최소 8주 이상이어야 하며 활성 서버여야 합니다.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디스코드 서버를 열고 서버 설정을 연 다음 사이드바에서 파트너 프로그램 옵션을 클릭하세요. 귀하의 서버가 위에서 언급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경우 여기에서 파트너십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또한 디스코드는 때때로 파트너 프로그램을 일시 중지하기도 하므로 기다렸다가 나중에 확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파트너-프로그램
디스코드-파트너-프로그램

 

4. 모바일 앱 다운로드

디스코드는 디스코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디스코드 니트로를 한 달 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전에 니트로를 사용한 적이 없고 모바일에 디스코드 앱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만 해당합니다.

디스코드는 구매하지 않아도 결제 정보를 요청합니다. 어쨌든 니트로는 구독 서비스가 아니므로 나중에 취소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코드 Android iOS 앱을 다운로드

 

 

5. 이벤트

디스코드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가끔 디스코드 니트로가 상품으로 나옵니다. 디스코드 니트로를 무료로 얻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확실하게 보장되는 방법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디스코드는 일반적으로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에 Snowsgiving이라는 이벤트를 실행합니다. 이런 이벤트에서 디스코드 니트로와 함께 Xbox, 플레이 스테이션, 키보드, 헤드셋, 게임 등과 같은 많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을 받을 확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디스코드-이벤트-경품
디스코드-이벤트-경품

6. 서버에서 대화하기

많은 디스코드 서버에는 메시지를 보내 XP를 얻고 결국에는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레벨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부 서버는 각 레벨 업에 대해 선물을 제공하며 일부 서버에는 디스코드 니트로를 하나의 경품으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한 Planet Roonie와 같은 일부 서버는 서버에서 가장 활동적인 사람에게 디스코드 니트로를 제공합니다. 이런 서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니트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무료로 디스코드 니트로 받기

디스코드 니트로를 무료로 얻기 위해서는 여러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만약 니트로를 사용한 적이 없오 핸드폰에 깔아본 적이 없다면 안드로이드에서 디스코드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연관 글: 디스코드의 이스터 에그 17가지 모음

 

디스코드의 이스터 에그 17가지 모음

디스코드는 타사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커뮤니티 앱입니다. 그중에는 재미있는 이스터에그들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수 있는 디스코드 이스터 에그의 17가지를 알아보겠습니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