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는 타사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커뮤니티 앱입니다. 그중에는 재미있는 이스터에그들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수 있는 디스코드 이스터 에그의 1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이스터에그-모음
디스코드-이스터에그-모음


1. Discordo

이 이스터에그를 사용하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디스코드 로고를 15번 클릭하세요. 컴퓨터의 볼륨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DISCORDO" 사운드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앱을 열 때마다 DISCORDO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비활성화하려면 디스코드 아이콘을 다시 15번 클릭하여 소리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이스터 에그는 디스코드 데스크톱 앱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2. Music Arrows

디스코드는 다양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맥의 경우 Ctrl+/ 또는 Cmd+/를 눌러 바로 가기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가 지원하는 모든 바로 가기를 표시하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이스터에그-음악
디스코드-이스터에그-음악

 

 

3. Raging Demon

디스코드 키보드 단축키 팝업에 또 다른 이스터 에그이 숨겨져 있습니다. Ctrl+/ 또는 Cmd+/를 눌러 키보드 단축키를 엽니다. 팝업 창이 열리면 H H → N K를 누릅니다. 그러면 SKY라는 한자가 있는 화난 악마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Raging-Demon-디스코드-이스터에그
Raging-Demon-디스코드-이스터에그

 

4. Nitro Confetti

누군가가 디스코드 서버를 시작하면 디스코드는 채팅 상자에 모두에게 알리는 알림을 표시합니다. 해당 알림에서 Nitro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색종이 조각이 표시됩니다. 계속하면 웜 퍼스(캐릭터)가 네 모서리 중 하나에 나타나 색종이 조각을 더 던집니다.

 

 

 

5. SNEK – 스네이크 게임

페이지가 더 이상 좋지하지 않는다는 404 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면 햄스터 옆에 파란색 버튼이 나타납니다. 클릭하면 숨겨진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SNEK-게임
디스코드-SNEK-게임


게임을 여는 또 다른 방법은 404 Discord 페이지에서  ⏤ ↑↑↓↓←→←→BA 키를 순서대로 누르는 것입니다. 동일한  게임이 열립니다.

디스코드-SNEK-게임
디스코드-SNEK-게임

 

6. This Insanity

 

디스코드 서버 설정으로 이동하여 디스코드 알림 설정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여기에서 This Insanity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에서 100만 개의 디스코드 알림이 뜨고 있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연결됩니다.

 

 

7. Take b1nzy to Space

이 이스터에그를 사용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꽤 멋진 이스터에그입니다. 

Discord.com/developers/applications를 엽니다. 그런 다음 왼쪽 사이드바에서 문서를 클릭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속도 제한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 문장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내려가세요 ⏤ 이 응답에서 일반적인 속도 제한 헤더가 전송됩니다. (Note that the normal rate-limiting headers will be sent in this response)

문장을 끝까지 내리면 파란색 콜론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클릭하세요.

고양이-이스터-에그
고양이-이스터-에그


고양이 음악과 로켓을 타고 우주로 여행하는 고양이가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바로, 이스터 에그입니다.

 

8. 슈퍼 레어 벨소리

누군가 디스코드에서 전화를 걸면 변경할 수 없는 기본 디스코드 벨소리를 듣게 됩니다. 그러나 1000분의 1의 확률로 다른 벨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과 드럼이 추가된 거의 동일한 디스코드 벨소리입니다. 이것을 듣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이 벨소리를 들을 수 있을 때까지 여러 번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9. 할로윈을 위한 특별한 벨소리

디스코드는 매년 할로윈에 벨소리를 변경합니다. 이 벨소리를 들으려면 할로윈까지 기다렸다가 디스코드에 전화해야 합니다. 또는 유튜브에서 "Discord Halloween Ringtone"을 검색하여 지금 들을 수 있습니다.

 

 

 

 

10. Empathy Banana

디스코드가 찾고 있는 메시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돋보기 이미지와 함께 결과를 찾을 수 없음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무작위로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공감 바나나가 여기 있습니다”라는 바나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empathy-banana
디스코드-empathy-banana


몇 번만 시도하면 이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11. 깨진 돋보기 Broken Magnification Glass

사용할 수 없는 메시지를 계속 검색하면 디스코드에 깨진 돋보기가 표시됩니다. "우리는 돋보기를 떨어뜨렸습니다. 다시 검색해 주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위의 공감 바나나와 마찬가지로 이 이스터 에그는 몇 번의 시도만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2. 태그 복사

왼쪽 하단에 있는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여 복사됨!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용자 이름을 복사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클릭하여 여러 번 복사를 진행하면 Discord는 "이중 복사!", "삼중 복사!!", "도배!!", "광란!!", "메가 복사!!", "와 같은 다른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계속해서 복사를 하면 "막을 수 없다!!", "악역!!", "몬스터 카피!!", "GODLIKE!!!". "신을 넘어서!!!"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마지막은 "Beyond Godlike"이고 디스코드는 이후에도 계속해서 같은 프롬프트를 표시할 것입니다.

 

 

 

13. 이상한 사용자 이름

디스코드 사용자 이름을 특수 문자 및 기호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터무니없는 것으로 변경하면 디스코드는 "수정" 텍스트를 보여주는 대신 버튼에 비승인 이모티콘 기호를 표시합니다.

디스코드-이스터에그
디스코드-이스터에그

 

14. 아몰레드 Amoled

이 이스터 에그는 디스코드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동합니다.

 

사용자 설정 > 모양(Appearance)으로 이동하여 다크 모드를 9번 누릅니다. Amoled 최적화 모드라는 새로운 옵션이 나타납니다. 옆에 있는 토글을 활성화하면 다크 모드에 회색 음영을 사용하는 대신 디스코드에 엄청 어두운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디스코드-이스터-에그-아몰레드-다크모드
디스코드-이스터-에그-아몰레드-다크모드

 

15. 손전등

아몰레드 이스터 에그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스터 에그도 디스코드 안드로이드 앱에서만 작동합니다.

설정의 모양 옵션으로 이동하여 조명 옵션을 6번 탭합니다. "밝은 테마가 충분하지 않을 때!"라고 표시됩니다. Discord 앱을 완전히 흰색으로 변경하고 몇 초 동안 장치의 손전등을 켭니다.

 

16. 칠면조 이모티콘 Turkey Emoji

미국 추수감사절의 시간과 날짜를 말하면 이모티콘 선택기 아이콘이 칠면조로 바뀝니다. 물론 미국에 있거나 미국 서버에 연결된 VPN을 사용할 때만 작동합니다.

 

17. 컴퓨터 맨

검색주소창에 printer.discord.com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의 컴퓨터 맨 노래로 연결됩니다. 아주 듣기 좋은 곡입니다.

 

 

 

마무리: 디스코드 이스터 에그

앱의 지속적인 변경과 업데이트를 통해 디스코드는 언제든지 새로운 이스터 에그를 제거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근 discord.com UI가 변경되면서 마리오 박스와 같은 이스터 에그를 없애버렸지만 새로운 안드로이드 이스터 에그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자주 발생하지 않으며 꽤 오랫동안 유지되는 편입니다.

 

 

 

연관 글: 디스코드 니트로를 무료로 얻는 6가지 방법

 

디스코드 니트로를 무료로 얻는 6가지 방법

디스코드 니트로는 더 큰 파일 업로드 기능, 더 많은 이모티콘, HD 비디오 스트리밍, 프로필 사용자 정의 등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스코드 니트로를 사용하려면 구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