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지도 iOS 15에서는 도시의 새로운 세부 정보, 대화형 지구본, 향상된 운전 방향을 포함하여 주목할 만한 개선 사항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경쟁 지도 앱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인 운전 경로에 대한 출발 및 도착 시간을 설정하는 기능도 포함시켰습니다.

애플-지도-시간설정

구글 지도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입니다. 미래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그곳에 도착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알기 위해서 또는 정해진 시간에 도착하기 위해 언제 떠나야 하는지 알고 싶은 경우에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지금까지는 애플 지도를 사용하여 도착하는 시간을 설정하고 예상 이동 시간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출발 및 도착 시간 입력이 대중교통의 길 찾기로 제한되었지만 이제는 도착시간 설정 옵션을 확장하여 구글 지도와 같은 기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애플 지도에서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 설정하는 방법

iOS 15‌ 및 iPadOS 15 이상을 실행하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새로운 출발 및 도착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애플 지도 검색 필드에 목적지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2. 운전경로 버튼을 누르세요.

3. 지금 출발을 누르세요.

애플-지도-출발시간-도착시간-설정

 

4. 출발 시간도착 시간 탭을 사용하여 시간과 날짜를 선택합니다.

5. 완료를 누릅니다.

애플-지도-출발시간-도착시간-설정


애플 지도는 선택한 시간과 날짜의 예상 교통량을 기반으로 몇 가지 방향과 목적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보여줍니다.

 


연관글: iOS 15 애플 지도 사용법 총정리

 

iOS 15 애플 지도 사용법 총정리

애플은 iOS 15에서 지도 앱을 많이 개선하여 예전과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편리해진 운전 길 찾기, 개선된 대중교통 길 찾기, 더욱 실감 나는 AR 기반 도보 길 찾기에 대해 알아

junetony.junebes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