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무료 및 유료 VPN 서비스가 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Surfshark는 최고의 VPN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PC 및 모바일 장치 용 Surfshark VPN을 다운로드하고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urf-Shark-VPN
Surf-Shark-VPN

  

 

Surfshark VPN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초보자의 경우 여러가지 VPN 서비스 중 어떤 걸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Surfshark는 완벽한 보안 프로토콜, 주요 플랫폼을 위한 기본 앱, 30일 환불 보장, Surfshark 안티바이러스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Surfshark VPN은 지방 정부, 웹사이트 관리자, 지역 ISP 제공업체로부터 안전한 브라우징 활동과 위치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VPN 연결을 통해 해당 지역에 없는 앱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의 해외 컨텐츠를 사용할 수 도 있고 디즈니 플러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rf-Shark-VPN
Surf-Shark-VPN

좋아하는 UFC, WWE 또는 AEW 경기를 해당 국가에서 스트리밍할 수 없는 경우 현재 위치에 관계없이 항상 Surfshark를 사용하고 미국 서버 중 하나에 연결하여 전체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urfshark VPN 연결은 웹에서 타사 스트리밍 앱 및 IPTV 서비스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할 때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앱과 서비스에는 라이선스가 부여되지 않은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향후 잠재적인 법적 문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뉴스에서 이탈리아 사용자는 IPTV 서비스를 통해 라이선스가 없는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때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VPN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고 그들의 위치(IP 주소를 통해)가 노출되었습니다. 이들은 현재 법원 청문회와 금융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Surfshark VPN 설정

VPN 서비스를 구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는 것입니다. 

1. Surfshark VPN을 방문하고 홈 페이지에서 'Surfshark받기'를 클릭합니다.

서브샤크-공식-홈페이지
서브샤크-공식-홈페이지

 

2. 24개월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세요.

3. 원하는 경우 구매 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4. 결재 총액을 확인하고 신용/직불 카드 또는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Surfshark를 구매합니다.

 

 

 

계정을 만들고 결재를 마치면 컴퓨터에 Surfshark VPN을 설정할 차례입니다.

1. Windows용 Surfshark VPN을 다운로드합니다. Surfshark 앱은 주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용-Surf-Shark-다운로드
윈도우용-Surf-Shark-다운로드

2. 설치 가이드를 통해 PC에 Surfshark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3. Surfshark를 열고 계정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서프샤크-로그인
서프샤크-로그인

4. Surfshark가 홈 화면으로 이동하여 가장 가까운 서버에 연결합니다.

5. 연결할 위치 서버를 검색하여 원하는 곳을 선택합니다. 빠르게 다른 서버에 연결되고 IP 주소가 변경됩니다. 

Surf-Shark-위치변경
Surf-Shark-위치변경


윈도우 작업 표시줄의 바로 가기를 통해 언제든지 서프 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Surfshark를 작업 표시줄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지 않나요?

작업표시줄의-서프샤크
작업표시줄의-서프샤크

 

무료 vs 유료 VPN

동일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수십 개의 다른 VPN 앱이 있는데 왜 VPN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디테일에 있습니다. 무료 VPN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있는데 이는 VPN을 사용하는 이유와 반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제한된 서버와 대역폭이 제공됩니다. 무료 VPN 서비스를 사용하면 인터넷 속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인터넷 사용할 때 불편한 속도를 감안해야 합니다. 

Surfshark와 같은 유용한 VPN은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수천 대의 서버를 제공합니다. 가입자에게 우수한 속도와 우수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마무리: 윈도우에서 서프 샤크 사용하기

Surfshark는 윈도우이외에도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TV에도 앱을 다운로드하고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iCloud Private Relay로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iCloud+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방식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Surfshark와 같은 VPN 서비스의 모든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